본문 바로가기

맛있게 냠냠/서울&경기

판교 우테이블



안녕하세요~

이번엔 판교 우테이블 입니다.

이름대로 소고기가 고냥+ㅁ+ 맛나는 곳이죠 ㅎㅎ 


우테이블 외관 1


외관 2 ㅎㅎ 



아래는 고기 메뉴에요~


사이드 메뉴!


기본 셋팅!


소고기!!


점점 노릇노릇~


입안에서 녹는다죠..


정말 맛있었어요..ㅠ 


치즈도 요즘은 구워 먹는다죠!


마무리는 역시 볶음밥! ㅋㅋ 


한그릇 뚝딱~


다른 맛집으로 다시 찾아오겠습니다~~






'맛있게 냠냠 > 서울&경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서울 신성  (0) 2018.10.16